인포메이션 / / 2022. 10. 28. 15:59

앙사나 레지던스 특별분양

반응형

앙사나 레지던스
앙사나 레지던스

하이엔드 상품 투자를 하신다면 최고의 분양 상담사를 만나셔야 합니다.

앙사나 레지던스 특별분양건에 대해 관심이 있고 또 전문가를 통해 상품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상담 필요하신 분은 (비공개)댓글로 성함, 연락처 남겨주세요
전문 분양 상담사가 전화로 안내드립니다

 

최근 국내 부동산 시장은 탄탄한 수요를 지향하는 상품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여의도와 한강 일대는 서울에서 가장 독특한 곳으로 다양한 사업 트렌드를 발밑에 두고 있어 시대를 선도하는 독특한 고급 생활을 제공해 최고의 가치를 누릴 수 있고 많은 부유층의 선택을 받고 있다.

 

앙사나 레지던스앙사나 레지던스
앙사나 레지던스

부동산업계에서는 누구도 가질 수 없는 고급·최상위 시설인 리미티드 에디션이 대세로 자리 잡고 있으며, 주거 역시 주민들의 가치를 입증할 수 있는 고급 주거시설 공급에 주력하면서 수요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모습이 관측되고 있다.

 

오늘 살펴볼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사업장은 부동산 실패의 조건인 1차, 최고, 최대 수식어를 모두 갖춘 랜드마크 레지던스 시설인데 이런 시장 분위기에 잘 맞는다고 본다. 우선 이 건물은 영등포구 여의도동 23-4 일대에 약 1,100평, 총면적 1만 7,000평의 부지를 보유하고 있다 63 빌딩보다 249.9m 높은 건물 높이가 눈에 띈다.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별도의 근린생활시설과 일반 업무시설이 들어서 주민들의 원스톱 생활여건을 지원하고, 4층부터 56층까지 13종의 생활 숙박시설, 57층에는 고품격 인피니티풀 등이 조성된다.

 

 

앙사나 레지던스앙사나 레지던스
앙사나 레지던스

앙사나 레지던스

7층 이상 객실에서는 여의도공원이라는 공원뷰 상설 구조 네트워크를 최대 300m까지 감상할 수 있다. 동시에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강 전망을 갖고 있어 사실상 여의도 동부의 마지막 노른자 상품으로 분류된다.

 

과거 안사나 레지던스 여의도가 들어설 서울 여의도 일대는 한강 범람을 우려한 인근 섬에 불과했지만 1·2차 한강 종합개발과 시범아파트 공급, 최대 증권거래소 건설 등을 거치면서 근대적 신도시 형태를 띠기 시작했다.

 

동쪽의 현대에 와서는 여의도 면적 80만평 가운데 약 10만 평을 차지하는 국회의사당이 대한민국 정치 1위의 상징성을 더했다. KBS 본관, 각종 주요 미디어가 밀집한 1위 언론사, 다수의 금융회사와 사업체가 밀집한 대한민국 1위 금융가까지 위신을 자랑한다.

 

최근 지구단위계획이 완료됨에 따라 8개 아파트, 50층 이상 준주거건물, 일반 상권 등의 통합지구가 상향 조정될 전망이다. 약 7591가구의 재건축 단지가 이어지면서 부촌의 명성은 다시 한번 회복될 것으로 보인다.

 

이 중 안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에는 뉴욕 센트럴파크와 같은 입지가 마련돼 6만 9000평 규모의 여의도 공원을 앞마당처럼 돌아다닐 수 있다. 생태연못, 전통연못, 산책로, 휴양림, 야외극장, 잔디마당, 자전거길, 스케이트장 등 자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저·휴양시설이 특징이다.

 

앙사나 레지던스
앙사나 레지던스

특히 한국을 대표하는 서울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유동인구가 21만5500명을 넘는다 지하철 5·9호선이 운행 중인 여의도역을 비롯해 여의도대로, 경인로, 올림픽대로 등 전방위 도로망을 제시한다.

 

이밖에 여의도역, GTX-B노선, 신안산역, 신림선, 서부선 등 총 6개 노선으로 향후 48만 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교통망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송도역 15분, 세절역 16분, 한양대역 25분, 보라매역 10분 등 보다 빠른 접근 여건이 확보되고, 여의도 상권 소재지를 기준으로 비즈니스 밸리 프리미엄이 지원돼 향후가 더 기대된다.

 

파크원, 현대백화점, IFC몰, 이마트, 63빌딩 주변에는 이미 골드라인 인프라가 구축돼 있다. 여의도 공원을 중심으로 구획된 동의도 지역에 속해 있어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분류된다.

 

앙사나 레지던스
앙사나 레지던스

무엇보다 안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건설과 함께 고층 건물이 밀집해 있어 후방에 있는 동여도 건물의 상설 조망권을 확보하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하면 공원 상설 조망이 가능한 골드라인 입지는 높은 희소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 이 단지의 시세는 공동주택을 기준으로 한강 조망권 유무에 따라 130~150% 정도로 투자 가치 측면에서 높은 우위를 보이고 있다.

 

앙사나 레지던스
앙사나 레지던스

아울러 서울시는 지역에 공급되던 노후 공급주택을 재정비하고 여의도를 중심으로 한 국제금융도시를 구축해 금융중심지에 걸맞은 외국인 친화형 주거단지를 실현하고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반면 해외에서 워너비 상품으로 가뜩이나 주목받고 있는 고급 생활숙박시설은 생산성과 서비스 면에서 레지던스급 위용을 과시하며 국내에서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강도 높은 부동산 규제에서 자유로운 투자상품으로 전국적 적용이 가능하고 향후 생계형 규제 적용으로 인한 투자 제약에서 벗어날 수 있는 마지막 혜택 상품으로 꼽힌다.

 

앙사나 레지던스앙사나 레지던스
앙사나 레지던스

 

국내에서는 이미 톱스타들이 선택한 주거용 상품이 되고 있으며, 호텔 휴가의 감성을 매일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부유층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안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동급 제품 대비 20% 이상의 생활공간을 제공하며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시하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하이엔드 상품 투자를 하신다면 최고의 분양 상담사를 만나셔야 합니다.

앙사나 레지던스 특별분양건에 대해 관심이 있고 또 전문가를 통해 상품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상담 필요하신 분은 (비공개)댓글로 성함, 연락처 남겨주세요
전문 분양 상담사가 전화로 안내드립니다
반응형

'인포메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적금 추천, 최고 금리 10%  (0) 2022.11.01
사모펀드 완벽 정리  (0) 2022.11.01
내일배움카드  (0) 2022.10.27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  (0) 2022.10.27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0) 2022.10.26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